디지털 기술융합협회가 2023년 6월 15일에 창립 총회 성대히 개최

디지털 기술융합협회(Digital Technology Convergence Association, DTCA)가 2023년 6월 15일에 강남역 재전 빌딩 7층에서 창립총회를 개최하였다.

이 행사는 핀데크 투데이(Fintech Today), (주)에이트원, 늘푸른씨앤에이, 노북출판사의 후원으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창립총회에서는 디지털 기술융합협회의 비전과 목표를 공유하기 위해 다양한 연설과 축사가 진행되었다.

백남정 회장은 개회사에서 “디지털 기술융합은 우리의 미래를 혁신하고 선도합니다. 함께 더 나은 디지털 시대를 만들어 나갑시다.” 라고 강조하였다.
김대현 부회장은 디지털 기술융합협회의 비전과 발전 방향을 소개하였다.


핀테크투데이의 임명수 발행인은 행사에서 축사를 통해 디지털 기술융합분야의 중요성과 협회의 역할에 대해 강조하였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인공지능융합학과 정유채 학과장은 창립총회에 축사를 통해 디지털 기술융합의 중요성과 협회가 앞으로 추구해야 할 방향을 설명하였다.


또한, 김주은 법률고문은 출판기념회에서 AML(영문: Anti-Money Laundering, 자금세탁방지)

특정금융거래보고법에 대한 이해와 적용을 위한 전자책 “챗GPT에게 AML을 묻다”의 특별강연을 하였다.

디지털 기술융합협회 창립총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종료는 디지털 기술융합분야의 협력과 혁신을 촉진하며, 회원들의 역량 향상과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디지털 기술융합협회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과 지식 교류를 통해 산업의 변화에 발맞춰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백 남정

디지털기술융합협회 백남정 회장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인공지능융합과 특임교수 공학박사, 테크파이 대표, ISMS-P심사원 문의:010-2922-1706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